본문 바로가기
활동소개/notice

릴레이 후원 캠페인) 언론의 공공성 회복을 위해 달립니다!

by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 2018. 2. 20.

 

언론의 공공성  

회복을 위해 달립니다!

 

 릴레이 후원 캠페인)   

 

 

안녕하세요.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은 언론권력을 견제·감시하는 언론시민단체입니다.

촛불은 평화적 정권 교체를 이뤄내고, 공영방송 회복을 위한 동력도 만들었습니다KBSMBC도 이제 정상화를 위한 뜻깊은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하지만 저널리즘의 원칙과 기본을 회복하고 언론이 바로 선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북민언련의 역할들이 여전히 많이 남아 있습니다

전북민언련의 활동과 가치를 지지하는 분들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 만 원입니다. 지역 언론 환경을 바꾸겠습니다.

지역 언론이 역할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제도적·사회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지역 언론에 필요한 의제를 형성하겠습니다. 또한 지역 사회를 흐리는 사이비 언론을 철저히 감시·견제하겠습니다. 월 후원 만 원으로 지역 언론 환경을 바로 세우는 데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2. 만 원이면 됩니다. 지역 사회를 바꿀 좋은 지역 언론 보도를 찾아내겠습니다.

지역 사회가 바뀌기 위해서는 지역을 제대로 감시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 언론이 필요합니다. 좋은 지역 언론의 보도를 적극 찾아내고 힘을 싣겠습니다. 지역민들이 응원하는 지역 보도를 지원하겠습니다.



○캠페인 기간: 2018년 3월 5일-4월 6일


○후원금은 어디에 쓰이나요? 

지역언론을 견제·감시하는 민언련의 정책 활동에 쓰입니다. 

2018년 6.13지방선거 전북 지역 언론사의 보도에서 편파, 왜곡이 없는지 살펴보고 기자 언론윤리를 공유, 확산하기 위한 토론회와 간담회를 실시하겠습니다. 또한 지역 언론을 흐리는 사이비 언론 행위(광고협박, 보복성 기사, 정언유착 행위 등)를 감시하는 데 쓰겠습니다.

후원금의 10%는 좋은 지역 언론을 지원하기 위한 <이달의 좋은 기사/ 전북민주언론상> 사업 기금으로 사용하겠습니다.


○회원과 함께하는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4월 13일(가일정): 신규 회원과 민언련 만남의 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장소 추후 공지)

5월 중: '공동체 상영' 또는 '희망나눔 토크 콘서트'로 후원자분들을 모시겠습니다.


○후원된 내역은 해당 블로그와 회원들에게 전부 공개하겠습니다.



후원계좌
510-23-0318297
전북은행(예금주: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





회원(후원) 혜택 안내

① 매일 전북지역의 주요 뉴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카카오톡에서 전북민언련 친구 맺기를 하면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② 미디어교육: 민언련에서 주최하는 미디어 교육에 우선 등록되며 유료 교육(언론학교, 미디어캠프)의 경우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③ 미디어포럼: 사회 현안에 대한 이슈를 소규모 강연 형태로 진행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습니다.
④ 텃밭문화예술학교: 삼례 와리에서 운영되는 친환경 텃밭  '모니카애뜰'에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⑤ 영화모임 '달달': 월 1회 영화를 보고 지역에서 활동하는 영화감독의 진행으로 영화 이야기를 나누는 '달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⑥ 분기별 소식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우편, 온라인)

 

 

※ 민언련 SNS 안내

카카오톡 친구맺기) http://pf.kakao.com/_axdxkzC
홈페이지) http://www.malhara.or.kr/
밴드) http://band.naver.com/n/xoesoIA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lhara21?fref=ts

문의_ 전북민언련 사무실 063) 285-8572

 

 

※ 기부금 영수증은 연말에 국세청에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