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 아카데미

< '레디~ 액션!'> 2013 방송캠프 동영상 및 사진

by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 2013. 8. 12.
2013 디지털로 만드는 우리들 세상 어린이 방송캠프!

지난 7월 29일 월요일 부터 31일 수요일까지
임실군 삼계면 박사골마을에서 영시미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 익산재미 센터와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
...
처음에는 어색했던 우리들, 함께 시원한 수박 먹으며 재미있는 촬영 수업도 하고, 마법같은 편집수업, 원근감 사진찍기 그리고!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를 함께하며 모두 친구가 되었답니다.

촬영 전에는 쑥스러워서 몸둘바를 모르던 우리 어린이들
감독의 '레디~ 액션!' 한 마디에 스타로 돌변하던데요?

1조 영상의교실은 요즘 인기를 올리는 개그콘서트의 '뿜 엔터테이먼트'를 방송캠프에 맞춰서 재구성 하였구요!
2조 우리목소리가들려는 귀여운 조 CM쏭과 시보, 박사골 마을 소식을 전하는 '1시 뉴스'를 제작 하였습니다.
3조 짱짱맨조는 현장으로 직접 뛰어서 어린이의 시선으로 어린이의 소식을 전하는 '짱짱특공대'
4조 귀요미조는 월드스타 싸이는 가라! 이제는 우리가 대~세! '젠틀맨' 뮤직비디오를 제작 하였습니다.

톡톡튀는 아이들의 모습! 지 금부터 살~짝! 공개 해 드릴게요

 

<2013 어린이 방송캠프 스케치 영상>

 

 

 

1.  방송캠프 마지막 날 단체사진. 내년에 또 만나요.

2. 캠프 첫 날. 박사골 체험마을에 도착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아직 어색하죠?^^

3. 지금은 캠코터 촬영 실습 시간입니다.

4. 시원한 물놀이! 캠프에서 빼놓을 수 없죠~ 선생님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

 

5. 지금은 편집교육 시간입니다. 스토리텔링을 통한 편집의 변화를 직접 실습해보고 있습니다.

6. 무슨시간일까요?^^ 5번 사진에서 직접 스토리텔링한 내용을 발표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다들 진지하죠?

7. 둘째 날 오전부터 조별 촬영시간이 있었습니다. 각자의 역할을 정하고 진지하게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나 예쁩니다.

8. 임실체험골 박사마을을 주제로 영상제작한 조입니다.

  "옥수수 박사님, 옥수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ㅋ

9. 아.. 2조 짱짱맨 촬영 모습. 진지합니다.

10. 1조 영상의 교실 대본 작업중인 현장입니다.

11. 마지막 날 라디오 제작 실습 교육입니다. 아이들이 녹음한 내용이 전파를 통해 라디오로 듣는 과정이 있었죠?  

12. 4번의 교육과, 2번의 물놀이, 레크레이션, 2번의 영화감상, 7번의 식사, 영상 제작까지 ~ 2박 3일 동안 쉴틈 없이 배우고 놀고, 추억을 쌓고 돌아가는 아이들. 수료증과 간단한 선물로 아이들을 보내지만, 금세 서운해집니다. 내년에 다시 올꺼죠? ㅎ

 

 

 

- 조 별 사진 및 전체 사진 필요하신 부모님은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