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소개/분과 모임

분과모임) 3월 백두산 산악회 산행 & 삼례와리 텃밭모임 그 현장!

by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 2015. 3. 31.

3월 백두산산악회는 완주군에 있는 불명산으로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날은 손주화 이영상 이미화 황은숙 이상현 김진원 김병직 구민영님과 함께 했어요. 오랜만에 오신분들도 계셔서 반가운 시간이었습니다.

아중역에서 모여서 출발했어요. 산에 가기까지 차로도 한참을 들어갔는데 정말 아는 사람만 가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도착해보니 절에사는 깜둥이 한마리가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며 어슬렁 어슬렁 산을 지키고 있네요. 그녀석 개냄새도 안풍기고 산에서 정말 신선놀음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날씬한게 사냥개 같아 보이기도..(사진없음)

 

걷다보니 산세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출사하러 오신분들이 유난히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연못에 개구리알, 물고기도 많고, 조그마한 계곡, 아기자기하게 핀 꽃, 잊혀질만하면 나타나는 깜둥이까지 ! 지루할 틈이 없었답니다. 힘들다 싶으면 쉬어가니까 괜찮은 듯! 사진 속 주인공은 이영상고문님입니다. 가방에 한가득 짐이 많지요, 바로 간식과 막걸리가 잔뜩 담겨있답니다^^ 매번 가장 무겁게 오르시면서도 힘든 기색없으신 모습에 제가 도전을 받아요. 저도 더 열심히 체력을 키우겠습니다. 저도 무거운 가방 메고서도 산을 잘 오르고 싶어요ㅠㅠ 

 

 

 

 

국장님을 찾아랏 ↑

 

보통 여자들이 서있고 남자들이 앉지 않나요? 아닌가 ↑

 

산에서 먹는 점심↑

 

삼례농장↑

오늘 텃밭모임에서는 이영상 조합장님이 선출되시고 이종문님이 회원배가위원으로 위촉되셨습니다.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텃밭모임에만 참여하신 분까지 약 30명정도의 회원님들이 참여해주셔서 더욱 빛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분과모임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신 적은 제가 입사하고 처음인 것 같아요. 텃밭모임, 산악회 후기는 앞으로도 쭉 계속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