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전북민주언론상 시상식 및 전북민언련 2018 송년회

Author :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 / Date : 2018.12.20 14:54 / Category : 활동을 소개합니다/전북민주언론상

수상작 소개 영상

 

지난 12월 18일, 최명희문학관에서 제6회 전북민주언론상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1) 6회 전북민주언론상: <자광, 전북일보 주식 45% 인수 논란’> 보도 (전주MBC 박찬익 기자)

2) 6회 전북민주언론상 특별상: 우리동네 선거방송 (티브로드 전주방송)

3) 6회 전북민주언론상 시민미디어상: 송천동마을신문

 

전북민주언론상에 이어 2018 올해의 회원상을 시상했습니다. 올해의 회원은 오랜 시간동안 전북민언련에서 활동하며 이사회와 교육사업 등에 많은 도움을 주신 정성록 회원이 선정되었습니다.

수상하신 분들 모두 축하립니다.

시상식이 끝난 후 식사와 함께 2018 전북민언련 송년회도 이어서 진행했습니다. 많은 회원님들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올해 전북민언련은 비리 제보 건에 대해 언론사 기자에게 협박을 받기도 했고 (주)자광의 언론사와 관련된 움직임을 지속적으로 감시하는 등 지역 언론사와 직접적으로 대립하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런 어려움을 극복하고 계속 활동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항상 조용히 지켜보고 응원해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입니다.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고 2019년을 맞으시길 바랍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내년에도 기대에 맞게 활동하는 전북민언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정혜인, 조재익)

Trackbacks 0 / Comments 0

Blog Information

“언론을 바로 세우지 않고서는 정치가 바로 서지 않으며 결국 그 피해는 우리 국민들에게 돌아올 수밖에 없습니다. 언론을 알아야 세상이 바로 보입니다. 그리고 세상을 바로 보아야 인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 1999년 12월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 창립선언문 중

Search

Statistics

  • Total : 530,562
  • Today : 37
  • Yesterday : 110
Copyright © 전북민주언론시민연합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